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예정

작성일
2022-05-04 10:53
조회
530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예정

박희윤 기자   입력 2022.05.04 09:00

[시사매거진] ㈜지에이치건설산업이 하이엔드급 아파트형 오피스텔인 ‘더 프라우드 창동’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서울 강북 신경제 사업의 중심지이며, 다양한 호재들이 속속 확정되고 있는 도봉구 창동의 핵심지역에 공급되는 ‘더 프라우드 창동’은 하이엔드급으로 거주환경을 극대화시킨 아파트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1층~지상14층, 전용면적 59.77㎡ 총 52실 규모로 전체 호실이 아파트 부럽지 않은 4-bay 판상형 구조(방 3개, 화장실 2개)와 채광이 극대화된 외부 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로 되어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 또한 프리미엄 오피스텔에 어울리는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로 시공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피스텔 총 공급규모 100실 미만으로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오피스텔 중도금 대출(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주거편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과 기호를 겨냥해 고품격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생활 가전 제품과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이 무상 풀옵션으로 설치되어 있다. 또한 이웃들과 소통하며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은 커뮤니티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수요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좀처럼 만나기 힘든 ‘쿼드러플 도보역세권 교통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지하철 1호선, 4호선 지하철역, GTX-C 노선(예정) 및 KTX창동역(예정)이 도보가능거리에 있고, 동부간선도로의 지하화라는 쾌속교통환경까지 더해져 강남 일대 등 서울시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진다.

서울시 오피스텔 중개 전문 공인중개사는 “도봉구 창동지역은 최근 강북권 재건축 단지의 혜택을 가장 먼저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 투자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최근 확정된 국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서울 아레나’ 사업이 서울시와 카카오가 협력하여 총 투자금 3,120억원 규모로 올해 6월부터 본격적으로 착공을 시작하고, 49층 규모의 시드큐브 창동, 로봇과학관, 서울대병원 바이오메디컬복합단지(예정), 중랑천 수변공원 등의 조성이 연이어 준비돼 있어 투자자뿐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도 기대가 높다’라고 전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6월 중으로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며,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해 있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기사 출처: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예정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