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작성일
2022-05-06 14:57
조회
65


하이엔드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이종도 기자  승인 2022.05.06 09:00



㈜지에이치건설산업은 하이엔드급 아파트형 오피스텔인 ‘더 프라우드 창동’의 본격적인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전호실이 아파트 부럽지 않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는 하이엔드급의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14층, 전용면적은 59.77㎡이며 총 52실 규모로 조성되며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프리미엄 오피스텔 답게 전 호실이 채광이 극대화된 4-bay 외부 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로 되어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며,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시공과 고품격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제품이 무상 풀옵션으로 설치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쿼드러플(Quadruple) 프리미엄’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 지하철 1호선과 4호선 창동역 도보역세권, GTX-C 노선 및 KTX창동역(예정), 동부간선도로의 지하화라는 ‘쾌속교통 인프라’, 이마트, 홈플러스, 영화관 등 쇼핑문화시설은 물론 은행, 관공서 등이 반경 1km 내에 모두 위치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 도보통학이 가능한 가인초, 자운초, 창동초 및 사업지 인근에 조성된 학원가 등의 ‘교육환경 인프라’, 서울아레나(예정), 바이오메디컬복합단지(예정), 로봇과학관(예정) 등의 ‘배후수요 인프라’를 자랑한다.

북한산을 조망(일부세대)할 수 있고 출퇴근 간 차량입출차 시간을 단축시켜 줄 현존 최신 주차타워 2대가 설치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여유까지 제공하는 ‘더 프라우드 창동’은 6월 중으로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