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언론보도자료2022-04-25T10:25:31+09:00

도봉구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중…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로 주거편의 우수해 인기

작성일
2022-10-27 11:04
조회
31

기자명 박난희 기자 입력 2022.10.27 09:00

도봉구 창동역 일대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이 분양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도봉구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은 ㈜지에이치건설산업이 선보이는 고급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59.77㎡, 총 52실 규모로 계획돼 있다. 준공은 오는 2024년 3월경 예정돼 있다. 지상 1층에는 상가가 조성되고 2층부터 14층까지 오피스텔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100실 미만 규모의 오피스텔로, 분양권 전매 제한에서 자유롭고 취득세 중과 등의 규제도 적용되지 않는다. 자금조달 계획서도 제출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게다가 아파트 청약 시 주택 수 기준에서도 제외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뛰어난 상품성도 ‘더 프라우드 창동’을 주목하게 하는 요소다. 프리미엄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계획된 만큼, 설계가 우수한 것. 모든 호실에는 4bay 판상형 구조(방3개, 화장실 2개) 설계가 적용돼 아파트 못지않은 우수한 공간 효율을 자랑한다.

채광이 뛰어난 외부 로이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를 적용한 것도 장점으로, 극대화된 쾌적함을 선사한다.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과 수락한의 쾌적한 조망도 즐길 수 있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품목이 다양한 만큼, 합리적인 거주도 가능하다. 먼저, 고품격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생활 가전 제품(4도어 키친핏 냉장고, 1도어 김치냉장고, 3벌용 에어드레서, 대용량 세탁기 및 건조기세트, 광파 전기오븐, 3구 인덕션)과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이 무상 제공된다. 여기에 거실 아트월, 주방 및 거실 바닥재의 고급 포세린 타일마감과 안방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와 호텔식 건식 화장실도 무상제공 품목에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웃간 소통하며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 등이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계획돼 커뮤니티시설을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수요자들의 니즈도 충족한다.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의 또 다른 장점은 탁월한 입지다. 이 단지에서 반경 500m내에 초등학교 3개,중학교 1개가 있어 교육 여건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또한, 메가박스 창동, 우리은행, 농협은행, 주민센터, 파출소, 우체국,농협 하나로마트, 도봉구민회관, 각종 병원, 보건소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

뛰어난 교통망도 놓쳐서는 안될 장점이다. 도보 1분 이내 거리에 2개의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고 창동역도 도보 거리다. 특히, 1호선과 4호선 더블역세권인 창동역은 향후 GTX-C노선과 KTX노선 추가 개통이 예정돼 있다. 개통 시 창동역~삼성역까지 약 10분 대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더 프라우드 창동’ 가까이 다양한 개발 사업이 전개되고 있어 이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도시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도봉구 창동에 단지가 계획돼 주변으로 다채로운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시가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 중인 국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서울 아레나’ 사업은 현재 사업이 최종 결정된 상태로, 착공을 앞두고 있다. 창동차량기지 이전부지 일대에 유치될 예정인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 복합단지에는 서울대병원(700~1200병상) 및 글로벌 제약회사, 의료분야 연구소 등이 들어서게 돼 향후 배후수요도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더 프라우드 창동’은 창동역 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청약이 수월하고 평면구조도 아파트와 유사해 편리한 주거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며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추고 있고 개발 호재 및 배후수요가 풍부한 장점에 젊은 수요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도봉구 주거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박난희 기자

기사 출처:

도봉구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중…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로 주거편의 우수해 인기
http://www.issuenbiz.com/news/articleView.html?idxno=17766



 

1600-3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