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동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소식 주목…개발 호재 품은 고급 오피스텔로 인기

작성일
2022-11-11 12:39
조회
18

창동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소식 주목…개발 호재 품은 고급 오피스텔로 인기

기자명 배정환 기자  승인 2022.11.11 09:05

㈜지에이치건설산업이 공급 중인 창동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이 화제다. 이 단지는 창동역 개발 호재를 곁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로, 밝은 미래전망과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호평 된다.

먼저, 더 프라우드 창동이 위치한 도봉구 창동 일대는 개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돼 있다. 이에 도시 성장 잠재력이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울시가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 중인 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서울 아레나’ 사업은 최종 결정된 후 착공이 예정돼 있다. 창동차량기지 이전부지 일대에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 복합단지도 유치할 예정이다. 해당 부지 내에는 서울대병원(700~1,200병상) 및 글로벌 제약회사 그리고 의료분야 연구소 등이 들어서게 된다.

지하철 1, 4호선 더블역세권인 창동역에는 GTX-C노선과 KTX노선 추가 개통 호재도 예정된 상태다. 향후 GTX-C노선 개통 시 창동역~강남 삼성역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이들 사업의 수혜지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창동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은 도봉구 창동역 일원에 전용면적 59.77㎡, 총 52실 규모로 계획돼 있다. 1층에는 상가가, 2층~14층에는 오피스텔이 마련된다. 준공은 오는 2024년 예정돼 있다.

이 단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상품성이다. 아파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주거편의를 위해 4-bay 판상형 구조(방3개, 화장실 2개) 설계를 적용한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선보여진다. 외부 로이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를 적용해 채광을 극대화한 것도 장점이며, 일부 세대의 경우 북한산과 수락산의 탁 트인 조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품격 높은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생활 가전 제품(4도어 키친핏 냉장고, 1도어 김치냉장고, 3벌용 에어드레서, 대용량 세탁기 및 건조기세트, 광파 전기오븐, 3구 인덕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도 무상으로 설치되며, 거실 아트월부터 주방 및 거실 바닥재의 고급 포세린 타일마감과 안방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 호텔식 건식 화장실도 무상제공 품목에 포함돼 있다. 주거편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수요자들의 감성과 기호를 충분히 반영한 오피스텔로, 합리적 가격에 고품격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 커뮤니티시설을 중요하게 여기는 수요자들의 니즈도 반영돼 있다. 단지 내 이웃간 원활한 소통 및 북한산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옥상정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상품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정주 여건도 호평 된다. 도보 1분 거리에 2개의 버스정류장이 있는 만큼, 대중교통 이용편의가 좋다. 또한, 메가박스 창동과 우리은행, 농협은행, 주민센터, 파출소,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도봉구민회관, 각종 병원, 보건소 등 단지 근처에 위치한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다. 교육시설도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초등학교 3개,중학교 1개가 반경 500m내에 있어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부터 생활, 교육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을 곁에 두고 있는 만큼, 원스톱라이프의 실현이 기대된다.

창동 고급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의 또 다른 장점은 청약이 수월하다는 것이다. 100실 미만 주거형 오피스텔로 계획돼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계약 이후 전매도 할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취득세 계산 시 주택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세금에 대한 부담도 적다.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청약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한편, 창동역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은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방문 예약 신청을 통해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방문 예약 접수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기사 출처:

창동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분양 소식 주목…개발 호재 품은 고급 오피스텔로 인기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2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