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동역 개발 호재 多 품었다! ‘더 프라우드 창동’ 오피스텔 분양

작성일
2022-10-28 10:43
조회
365


창동역 개발 호재 多 품었다! ‘더 프라우드 창동’ 오피스텔 분양

파이낸셜뉴스입력 2022.10.28 09:00수정 2022.10.28 09:00

창동역 개발 호재 多 품었다! ‘더 프라우드 창동’ 오피스텔 분양

도봉구 창동은 도시 성장 잠재력이 높이 평가되는 지역으로, 다양한 개발 사업이 전개되고 있다. 먼저, 서울시가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하는 국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서울 아레나’ 사업이 최종 결정돼 착공이 예정돼 있다. 여기에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 복합단지를 창동차량기지 이전부지 일대에 유치할 예정으로, 부지 내에 서울대병원(700~1,200병상) 및 글로벌 제약회사 그리고 의료분야 연구소 등이 들어서게 된다.

게다가 1, 4호선 더블역세권인 창동역에는 GTX-C노선과 KTX노선 추가 개통도 예정된 상태다. GTX-C노선이 개통되면, 창동역~삼성역까지 약 10분대에 쾌속 연결돼 강남 접근성이 크게 좋아진다.

이런 가운데 창동역 개발 호재를 가장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분양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지에이치건설산업이 공급 중인 ‘더 프라우드 창동’이 그 주인공이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인 ‘더 프라우드 창동’은 100실 미만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도봉구 창동역 일원에 전용면적 59.77㎡, 총 52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1층에는 상가가 자리하며, 2층부터 14층에는 오피스텔이 구성돼 있다. 오는 2024년 3월 준공 예정이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우수한 상품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아파트 부럽지 않은 4-bay 판상형 구조(방3개, 화장실 2개) 설계가 적용된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입주 시 편리한 주거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극대화된 채광을 선사하는 외부 로이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가 적용된 것도 눈길을 끈다. 탁 트인 조망도 확보돼 있다. 일부 세대에서 북한산과 수락산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것.

주거편의를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수요자들의 감성과 기호도 충실하게 반영돼 있다. 고품격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생활 가전 제품(4도어 키친핏 냉장고, 1도어 김치냉장고, 3벌용 에어드레서, 대용량 세탁기 및 건조기세트, 광파 전기오븐, 3구 인덕션)을 비롯해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거실 아트월, 주방 및 거실 바닥재의 고급 포세린 타일마감과 안방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와 호텔식 건식 화장실도 무상제공 품목에 포함돼 합리적 가격에 고품격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이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이웃간 소통을 비롯해 북한산을 조망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커뮤니티시설을 중요시하는 수요자들의 니즈에도 부합한다.

상품성뿐만 아니라 주변 정주 여건도 완벽하다는 평이다. 인근에 조성돼 있는 기존 인프라가 풍부해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먼저, 걸어서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 2개가 위치해 버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메가박스 창동, 우리은행, 농협은행, 주민센터, 파출소,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도봉구민회관, 각종 병원, 보건소 등이 단지 가까이 자리해 생활편의 해결도 수월하다. 현장 반경 500m내에는 초등학교 3개,중학교 1개가 있어 교육 여건도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교통과 생활, 교육 등 다양한 편의를 가까이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의 실현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창동역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 방문 예약을 신청해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기사 출처:

창동역 개발 호재 多 품었다! ‘더 프라우드 창동’ 오피스텔 분양
https://www.fnnews.com/news/202210271017313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