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룸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서울 3룸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이경옥 기자 승인 2022.05.11 09:00
삼성 비스포크 무상 풀옵션 제공
◇ 더 프라우드 창동 투시도.
도심 내 입지조건, 역세권, 풍부한 환경 인프라에도 불구하고 아파트와 비교해 다소 불편한 주거환경으로 인해 단순 투자처 또는 아파트의 대체재 정도의 역할에 그쳐왔던 오피스텔이 거주환경 개선 및 강화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에이치건설산업이 하이엔드급 아파트형 오피스텔인 ‘더 프라우드 창동’의 본격적인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전 호실이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 하이엔드급의 오피스텔로 아파트 부럽지 않은 거주환경을 제공한다.
지하 1층~지상 14층, 전용면적은 59.77㎡이며 총 52실 규모로 조성되고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전 호실이 채광이 극대화된 4-bay 외부 3중 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로 돼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며,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로 시공이 돼 있어 고급호텔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무엇보다 주거편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과 기호를 겨냥해 고품격 브랜드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제품(4도어 키친핏 냉장고, 1도어 김치냉장고, 3벌용 에어드레서, 세탁기 및 건조기세트, 광파 전기오븐, 3구 인덕션)과 최상급의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이 무상 풀옵션으로 설치돼 있어 트랜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실용적인 거주 환경을 완성시켰다.
이웃들과 소통을 하며 수락산과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은 커뮤니티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수요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좀처럼 만나기 힘든 ‘쿼드러플 도보역세권 교통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지하철 1호선, 4호선 지하철역, GTX-C 노선(예정) 및 KTX창동역(예정)이 도보 가능 거리에 있고, 동부간선도로의 지하화라는 쾌속 교통 환경까지 더해져 강남 일대 등 서울시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진다.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일대 다나플라자 1층에 위치해 있다. 6월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 출처:서울 3룸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53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