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매제한 없는 100실 미만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작성일
2022-05-27 11:19
조회
727

전매제한 없는 100실 미만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이경옥 기자  승인 2022.05.27 09:00

◇ 더 프라우드 창동 조감도.

㈜지에이치건설산업은 전매제한이 없는 100실 미만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인 더 프라우드 창동을 서울시 도봉구 창동에 공급할 예정이다.

전 호실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공급하는 아파트형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은 지하 1층~지상 14층, 전용면적은 59.77㎡이며 총 52실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 총 공급 규모가 100실 미만이므로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오피스텔 중도금 대출(60%) 무이자 혜택도 제공이 된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서울시 도봉구는 서울대병원의 앵커시설이 되는 바이오메디컬복합단지, 1만8,000석급 규모의 서울 아레나 준공 확정 등 개발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전 호실이 채광이 극대화된 4-bay 외부 3중유리 시스템 통창 설계로 돼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시공과 고품격 가전 브랜드인 삼성 비스포크 제품(4도어 키친핏 냉장고, 1도어 김치냉장고, 3벌용 에어드레서, 세탁기 및 건조기세트, 광파 전기오븐, 3구 인덕션)과 광폭 조리대 겸 식탁 등이 무상 풀옵션으로 설치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쿼드러플(Quadruple) 프리미엄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첫번째는 교통 프리미엄이다. 지하철 1호선과 4호선 창동역 도보역세권, GTX-C 노선 및 KTX창동역(예정), 동부간선도로의 지하화라는 쾌속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두번째는 이마트, 홈플러스, 영화관 등 쇼핑문화시설은 물론 은행, 관공서 등이 반경 1km 내에 모두 위치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세번째는 교육환경 인프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가인초, 자운초, 창동초 및 사업지 인근에 조성된 학원가 등을 보유하고 있다.

네번째는 뛰어난 배후수요 인프라다. 카카오와 서울시가 협력해 6월부터 착공이 들어가는 약 3,120억원 규모의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과 49층 규모의 창업·인큐베이팅·소비시장이 연계된 시드큐브 창동, 4차 산업혁명의 랜드마크가 될 로봇과학관, 서울대병원의 앵커시설이 되는 바이오메디컬복합단지, 중랑천 수변공원 등이 연이어 조성된다. 북한산을 조망(일부세대)할 수 있고 출퇴근 간 차량입출차 시간을 단축시켜 줄 현존 최신 주차타워 2대가 설치돼 있다.

더 프라우드 창동은 6월 중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며,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다나플라자 1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출처:

전매제한 없는 100실 미만 오피스텔 ‘더 프라우드 창동’ 공급 예정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54639